택배비 얼마에 쓰세요?
다들 택배비 얼마에 쓰세요~? 저는 1500-2000건 박스로 나가는데 우체국 2,000원에 쓰고있는데 다른분들은 얼마에쓰고 계신지 해서요!
💬 답변 5
(
(해결사)히피/1년/8천
지금은 3pl 쓰는데 저희는 cj 1,000건 넘기고 2,100원이요 !
달
달나라/준비중/준비중
3pl 천건에 2100원 밖에 안되나요? 보관료랑 다 따로인거죠?
(
(해결사)히피/1년/8천
아니요 ! 3pl 사용전에 자체배송 할 때 1,000 건 넘었을때 cj에서 2,100원 까지 인하 했어요 ! 지금은 3pl써서 단가를 모르구요 !
승
승/1년차/7000
한진서 1880원 써요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저희도 지금 2,000건 기준으로 1kg 50cm는 1,750원 / 2kg 60cm는 1,860원선인데 뷰티제품이라 카테고리가 조금 다른 것 같지만... 기타 부가비용이 비싼편입니다..! 입고비, 출고비 등등 때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