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질문

3PL 정산 시 박스금액 마진 붙이나요?

네오씨/7년/5천 · 2025-10-29 · 📦 물류·발송 · 답변 3
3pl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답변 부탁드려요! 정산시에 업체에서 박스금액 마진 붙여서 정산 하나요?

💬 답변 3

슬랩/3년차/2억베스트
제가 아는 분도 라운딩 도는데 이런 이야기 안하시던데...헷갈리네요 ㅠ
무좀/준비중/준비중
근데 3pl은 단순 배송비말고 기타등등 다 따져봐야 하는거 같아요, 어느 업체는 배송비가 저렴한대신 기타 부가비용이 높고 어느 업체는 배송비가 비싼대신 기타 부가비용이 저렴해서 어디에 금액을 붙이느냐의 차이 같습니다...!
네오씨/7년/5천글쓴이
그쵸.. 벌써 여러번 옮겨봤는데 지금 업체가 좀 비용이 있는거 같아서 바꾸고 싶어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