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자사몰 PG사 설정 어떻게 하셨어요?
대표님들~ 혹시 카페24 자사몰로 처음 운영시작하시면서 PG사 설정은 어떻게들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일부 외주를 맡겨서 자사몰을 만들다보니 PG사 가능한건 다 해달라고해서 네이버, 카카오, 신용카드, 현금결제까지 다 되도록 해두었는데, 뒤늦게 생각해보니 정산주기 등이 복잡해지는게 아닌가 급 근심이 들어서요ㅜㅜ
💬 답변 3
쇼
쇼필공
결제사는 최대한 많이 넣는게 좋아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형 주문형 신용카드 가 기본입니다
카카오페이 +7영업일 네이버페이 주문형 +1 영업일(빠른정산신청) 네이버페이 결제형 +7영업일 신용카드 +5영업일 (쇼필공 협업 이지페이 이용시 +4영업일 ,0.1 % 수수료인하)
포
포세븐/1개월/준비중글쓴이
아! 그럼 전부 세팅해달라고한건 잘한거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쇼필공님! 우와... 정산주기를 전부 외우고 계시네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