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메이트 추천하시나요?
쇼필공님은 셀메이트 추천하시나요?
💬 답변 14
쇼
쇼필공
제가 다른곳을 사용한적이 없어서 비교군이 없어서 추천드리기가 어렵긴한데 저는 만족합니다 있는기능들!
초
초롱초롱 네오/6개월차/3000글쓴이
이지어드민은 초기세팅비용, 셀메이트는 월 비용이 부담이긴하네요ㅠㅠ 근데 주문 기복이 심해서 안들어오는 날 생각하면 쓰기 좀 아깝고 주문 많은 날 생각하면 안쓰면 하루죙일 택배잡고 잇으니 죽겟다 싶고 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
이지어드민은 제가 알기론 너무 어려웠어요 ;; 조금 더 처음하시는분들이 복잡하다고 알고잇어요 저도 그때 교육 두개 다 받았는데 이지어드민이 셀메이트는 그 요청하면 담당자가 지역으로 내려와서 아예 다 설명해주던데요 이지어드민은 원격으로만 설명들었어요
초
초롱초롱 네오/6개월차/3000글쓴이
아 사용법이 어렵군요
ㅇ
ㅇㄸ/3개월 / 100만
저도 지금 풀필먼트사에서 이지어드민 프로그램 사용중이라 설명 받고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헷갈리는부분이 많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이지어드민이 약간 대형몰에 적합하다고 했던거같은데
초
초롱초롱 네오/6개월차/3000글쓴이
흠 그렇군요,, 고민이네요
쇼
쇼잘싶/ 5년차/3억
이지어드민도 교육담당자 방문하십니다~ 딱 한번이요~ 오셔서 세팅도 어느정도 잡아주세요 셀메나 이지어드민으로 옮기지만 주는 판매처이기 때문에 모든 주문은 판매처 기준으로 생각하시고 사용하셔야 문제가 안생깁니다~ 기능이 너무 많아서 세팅이후에는 본인이 본인이 원하는대로 수정해가면서 바꾸셔야 합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혹시 생각하시기에 셀메보다 이지어드민의 장점이있나영?
잏
잏팡팡 / 3년차 / 3억
이지가 더 싸죠
쇼
쇼잘싶/ 5년차/3억
이지가 더 싼가요? 비슷하지 않나요? cs는 이지어드민이 더 좋다고 한거 같더라구요! 저도 들은 이야기라 정확한건 모르겟네요
제
제니/15년/8억
이지어드민 씨에스 괜찮아요 다른건 안해봐서 모르겠지만요 ^^;;
초
초롱초롱 네오/6개월차/3000글쓴이
셀메이트에 cs도 이관해서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있을까요??
아아 혹시 연동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기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