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메이트 언제부터 쓰시나요?
혹시 셀메이트는 다들 몇개 부터 사용하시나요?~
💬 답변 7
쇼
쇼필공
셀메이트는 하루송장 30~40개 정도부터 추천드려요!
ㄱ
ㄱㄱ/2년차/6000글쓴이
30~40개가 한분이 4~5개 시킨건 다 빼고 한명으로 잡고 30~40개 일까요? ㅎ 일단 수량은 100~150개 정도 되서요!
고
고구마/2년차/7천
송장 수집하려면 엑셀로 하지 않으신가요? 일일이 다 수집해서 뽑으시고, 주문 넣으시려면 시간 꽤 오래걸리실텐데,,
ㄱ
ㄱㄱ/2년차/6000글쓴이
맞아요.. 최근에 좀 오른거라 시간이 오래걸려 여쭤봤습니다 ㅎ
고
고구마/2년차/7천
저도 요즘 셀메이트 할까 고민 많이 되더라구요,, 포장,cs,주문 넣기만하다가 하루 다 가는 느낌이라,,
언
언더독 / 1년 / 1억
도입하는 순간 삶이 달라지긴합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슬슬 하시는게 나아요 일도 많이줄고 이지픽+셀메이트 조합은정말...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