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몰 네이버페이 주문형 vs 결제형, 뭐가 나을까요?

둑마마/1개월/100만원 · 2025-10-05 · 🛒 쇼핑몰운영 · 답변 7
보통 자사몰만 운영하시는 분들은 네이버페이 주문형 결제형 중 어떤 거루 쓰시나요? 네이버페이 주문형은 회원 관리가 안되고 결제형은 또 까다롭다고 들어서요 ㅠㅠ 네이버페이를 아예 그냥 입점을 하지 말아야 할지 고민스럽네용ㅎ

💬 답변 7

쇼필공
네이버페이가 필요한 이유는 이렇습니다 동대문의류는 충동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결제 중 조금이라도 막히게 되면 아 다음에 사야지 장바구니에 담긴 채로 미루게 됩니다 그러니 꼭 간편결제 시스템을 갖추셔야 합니다
먕/2년차/8천
지금 주문형으로 가입했는데 결제형으로 추가 가입은 네이버 고객센터에 문의하몬 될까요?
쇼필공
결제형은 조건이 있습니다. 저는 먼저 제안이 와서 진행 했었는데요 기억이 잘 안나지만 월매출 3억 이상 신청 가능 한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담당자 번호가 있어서 연휴끝나고 알아봐볼게요
먕/2년차/8천
앗 그렇군요ㅜㅜ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 매출 비중이 플랫폼9 자사몰1인데 자사몰 매출을 더 올리고 싶어서 플랫폼보다 자사몰을 더 싼 가격에 올리는데 이것도 자사몰로 유입시키기에 좋은 방법일까요? 아니면 오히려 고객 신뢰를 하락시키는 방법일까요?
쇼필공
그것보다 먼저 플랫폼에서 제제를 할 수도 있는데 괜찮으신가요?
먕/2년차/8천
앗 제제는 전에 사라졌다고 들었는데 아닐까요?? 규정같은게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다고 알고 있습니다!!
오드리/준비중/준비중
직전 월 매출 발생만 하면 되고 금액은 상관 없으며, 오픈 1개월 지나야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닼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