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퀵, 화물 비용 얼마나 나올까요?
대표님들 혹시 동대문 거래처나 공장에서 퀵,화물로 대봉 5개 정도 비용 얼마일지 아시나요? 밤에 못나와서 내일 낮에 받으려는데 얼마나될지 모르겠네요 ㅜ
💬 답변 13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거리는요 ??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성북구 - 인천입니다 ㅠ 40km 정도예요
공장에서 오후 늦게 받아야해서 삼촌은 다 퇴근한 시간이라서요
쇼
쇼잘싶/ 5년차/3억
거래처 사장님들이 더 잘아실거예요 한번 도움 부탁드려도 될겁니다 사입삼촌들도 지나가다 일거리 잇으면 받아오싱수도 잇어요
A
A/3년차/1.2억
거래처한테 퀵 아는곳 해주실수 있냐고 따로 입금드리겠다구 하면 해주셔용 제가 찾은거보다 싸더라구요 퀵 말해보면 그냥 내주시거나,, 직접 가져다주신 곳도있었어요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배보다 배꼽이 더 클까 걱정이어서요 ㅠ 저단가 제품이라. 혹시 얼마정도에 하셨었너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일단 제가 쓰는 화물쪽에 물어봤어요 ! 답장오면 비용 말씀 드릴게요 알아보신것보다 저렴하시면 연락처 드릴게요 !
화물 5-6 얘기하네요 ㅠ 저단가에 5-6이면 ㅠ ㅠ 거래처에도 물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 거래처도 답이없고 공장도 내일 오전에나 연락될텐데.. 고객님들께는 내일까지 꼭 발송한다고 말해둬서 진짜 발동동이에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일단 방법 찾으시다가 없으시면 말씀 해주세요 ! 여기 화물 수배가 빨라서 보통 바로바로 잡혀요 !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감사합니다 ㅜㅜ 일단 거래처에서 연락 와서 내일 나오는지도 공장 확인해야 한다네요 그러고 따로 받기로 했어요
저희도 추석전부터 밀린거 또 밀리고 ㅠㅠ제작도 다 밀려서 온통 다 꼬였네요 ㅋㅋ 이렇게 여러가지 난리난건 처음이라 .. 정신이 없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연휴가 길어서 그런지 저희도 이번이 조금 심한것같아요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