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메이트 vs 이지어드민, 뭐가 좋나요?
셀메이트 이지어드민중 추천하는곳 있을까요? 지금 도입하려고하는데 ㅋㅋ 어디로 가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둘다 써보신분 혹시 계신가요?
💬 답변 8
쇼
쇼필공
이지어드민 vs 셀메이트 과연 어디 일까요 저는 셀메이트만 사용 해봐서 솔직하게 차별점을 말씀드리기가 쉽지 않네요
예
예예/2년/1억
저는 이지어드민만 사용해봤네요 ㅎㅎ 두개가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쇼
쇼잘/10년/2억
전 셀메이트만 써봐서 셀메이트 추천 ㅎㅎ 가격도 셀메이트가 저렴하지 않나요..? 아닐 수도
쇼
쇼필공
저는 아직까지 셀메이트 쓰면서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F
FR/6년차/2억
셀메이트를 씀으로 장점 3가지만 말씀 주실 수 있으실까요
쇼
쇼필공
다른 재고솔루션을 활용 안해서 비교 장점을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1. 재고 관리가 편하다 2. 미송,제작에 맞춰 발주 넣기가 좋다 3. 상담원 답장 칼답이다 생각보다 api 활용을 잘 하는것 같다~?
완성작업 하실때 붙이면 금방 붙이지 않나요 바코드?!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워후 ㅋ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