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몰 로그인 방식, 카톡만 쓰는 게 좋을까요?

모찌/6개월/1억 · 2025-10-19 · 🛒 쇼핑몰운영 · 답변 14
그리고 자사몰 로그인 방식은 카톡 로그인만 쓰는게 좋다고하셨는데 그럼 네이버 로그인을 빼게되면, 기존에 네이버 로그인방식으로 가입하셨던 고객님들은 카톡으로 재가입하셔야 되는거죠?..

💬 답변 14

쇼필공
카톡으로만 하는게 좋은 이유는 카카오톡 친구 가입 할 확률이 더 높아져요! 카카오싱크가 연동이 되어있어서 회원 가입후 마케팅 동의 안내가 노출 되는데 보통 모두 동의를 누르기 떄문에 카친 등록이 됩니다 근데 네이버 로그인은 그게 안되요!
네오씨/7년/5천
아...!! 네이버는 끊어야겠네요 카카오만 하는게 좋다는거죠!? 구글도 연결하려했는데 안해야겠네요
재가입 시키는 게 보통이 아니겠네요 ㅠ
무야호/1년차/1000
로그인은 카카오로 하고 결제는 네이퍼베이로 할수있나요.!?
쇼필공
카카오/네이버만 그건 결제형 네이버페이 가입신청을 해야해요 근데 이게 모든 쇼핑몰이 다 할수 있는지는 최근 규정을 살펴 봐야합니다! 제가 할 때는 월 매출3억 이상이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두는걸 추천드려요! 네이버를 애초부터 빼고 카카오만 하는게 베스트죠! 카톡 안쓰는 사람은 우리나라에 거의 없으니까요! 네이버페이 결제형 주문형 주문형 : 비회원 전용 결제형 : 회원 가입 후 사용 가능
무야호/1년차/1000
그럼 로그인은 카카오 추천하시는거고, 결제쪽은 네이버페이만 연동하는걸 추천하시는 걸까요 선배님들 !?
쇼필공
네이버페이 결제형 신청가능하면 추천합니다
네오씨/7년/5천
현 상황에서는 네이버를 굳이 끊을 필요는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쇼필공
이미 네이버로 가입한 사람들이 많다면요~!
모찌/6개월/1억글쓴이
저는 현재 자사몰로그인, 카톡,네이버 이렇게 3개로 가입하신분들이 섞여있는 상황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카톡 로그인만 두고싶은데 어렵네요..ㅠ
쇼필공
저는 이거 따로 개발요청 했어요 10만원 이내면 가능할거에요! 📷사진(13:30) 여기 문의하시고 쇼필공 통해 연락드린다고 하심 됩니다!
모찌/6개월/1억글쓴이
너무 감사합니다
쇼필공
카카오만 위에 뜨게하고 나머지는 아래로 배치를해서 카카오만 잘 보이게 해두었었어요 🎬영상(13:53)
네오씨/7년/5천
아그래요?? 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