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네이버페이 센터 모바일용이 없나요?

네오씨/7년/5천 · 2025-12-27 · 🛒 쇼핑몰운영 · 답변 1
네이버페이 센터로 문의들어오면 모바일로 안되어있어서 되게 불편한데 모바일용이 없는게 맞죠,,?>

💬 답변 1

네오씨/7년/5천글쓴이베스트
오!!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