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주문, 집 옆인데도 택배로 보내야 하나요?
에이블리 주문이 들어왔는데 저희 집 옆쪽이라고 해도 무조건 택배류 보내야 하나요?? ㅜㅜ
💬 답변 13
도
도롱뇽/5년/000
고객께 안내드리고 가송장번호 + 직접 발송한적 있어요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에이블리측에도 가송장번호를 기재해야 하나요??
도
도롱뇽/5년/000
넹 당일 출고하신 다른 송장번호 기입하시면 되세요 에이블리는 직접수령, 퀵 수령 등록이 별도로 없어요
나
나나/ 2년차/9천
이렇게하면 나중에 패널티생겨요..! 가송장으루
도
도롱뇽/5년/000
패널티 이슈 있으셨어요 ?
나
나나/ 2년차/9천
그걸로 입력해야 나중에 문제안생겨요 ㅜㅜ !! 저 패널티 받았었어요!!
도
도롱뇽/5년/000
오호, 저는 좀 오래된 방법인가봐요, 저도 문의드리고 진행했었는데 나나님 답변으로 진행하시는게 좋겠습니다:D
나
나나/ 2년차/9천
택배봉투에 송장 붙은거랑 문앞에 두고 보이게 사진 찍어서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직접배송했어요 로 문의하면 송장번호를 주셔요!
첨에 그런거 모르구 저두 완료된거 아무거나 입력했엇는데 나중에 보니까 한참뒤에 가송장입력으로 패널티 점수 들어와있더라구요 ㅜㅜ
도
도롱뇽/5년/000
상담 문의드리고 진행했었는데, 가송장 악이용이있어서 그런가 .. 에이블리는 상담 처리는 느리면서!! 패널티는 !!!
나
나나/ 2년차/9천
그니깐여!!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없구 ,, 맘에안들어요 ㅠ
도
도롱뇽/5년/000
아주 개똥떵어리같네요 증말
나
나나/ 2년차/9천
초반에 문의글에 완료버튼있는거 모르구 완료안치고 , 직접배송 가송장입력으로 했엇는데 패널티가 들어오고있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이 안들어오길래 알아봤더니 패널티누적으로 마켓노출정지 되어있구 ,, 광고비는 노출도안됐는데 다 빠져나가서 환불되냐했더니 안댄대요 그럼 노출중지되었다라고 알려라도 주던가 ㅜㅜ 그래서 한달에 한번씩 패널티 확인해요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