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셀메이트 쓰면 시간 단축에 좋을까요?

꼬래/6개월/3500 · 2025-12-31 · 📦 물류·발송 · 답변 15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현제 3pl업체 쓰고있고 아직 셀메이트같은 프로그램은 안 쓰고 있는데 셀메이트 쓰면 어떤 부분에서 시간을 줄일 수 있나요? 셀메이트 쓰는게 훨씬 시간단축에 좋으려나요 ?

💬 답변 15

사과/5년/20억
3pl쓰면 굳이 셀메이트 쓸필요 없지않나용? 재고관리 프로그램인데
꼬래/6개월/3500글쓴이
그 재고관리는 따로 되지는 않고 배송지들 입력해주면 그대로 발송 도와주는건데 배송지 일일이 입력하고 재고도 따로 엑셀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과/5년/20억
제가 3pl은 해본적이 없어서 ㅠ @상상초월+,11년차,17억
꼬래/6개월/3500글쓴이
셀메이트에서 할 수 있는 기능이 어떤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ㅠ?
상상초월+,11년차,17억
저도 3pl은 잠깐 쓰고 빠져서
내일/3년차/5000
셀메이트는 직접 출고까지 해야 좋은거라,,3pl+셀메이트는 추천하지 않아요 요즘 셀메이트 한달 27만원인가해서;;
사과/5년/20억
셀메이트 좋나요 저는 이지어드민이 훨씬 좋아보이던데 많이들 셀메이트 사용하시네요
내일/3년차/5000
한때 홍보 많이했잖아요
참새/5개월/1500
우와 매출 올라오고 관리 안되면 이지어드민 알아봐야겠네요
사과/5년/20억
최소 월 5천이상부터 사용하시는거 추천 그이하는 좀 과소비라 생각하빈당
꼬래/6개월/3500글쓴이
그렇군요 ㅠㅠ.. 3pl업체에 고객님들 주소랑 받을 제품을 하나하나 엑셀에 기입해서 넘겨주면 3pl에서 포장 및 출고를 대신 해주고 있는데 제가 설정한 상품명이 아니라 도매처 제품명으로 기재해야 출고가 가능한거라 하나씩 엑셀에 기입해야하는데 셀메이트나 이지어드민에서 이런 부분 관리가 가능한가요..?
무지/5년차/2억
셀메이트 쓰는데 아주 좋아요 3pl에서 셀메이트 쓰는곳 있던데 거길 이용하면 되지않을까요?
꼬래/6개월/3500글쓴이
셀메이트나 이지어드민을 어떤 이유로 다들 쓰시는건가요?
사과/5년/20억
재고관리 특화 erp죠 이지어드민은 이지어드민은 이지리플로 플랫폼들 문의도 끌어와서 한 페이지 안에서 다 볼수도있고 통계도 나와서 좋아용
꼬래/6개월/3500글쓴이
연동은 월 택배량이 더 나와야 가능하더라구요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