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사무실 벌레 문제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혹시 지하 사무실 이용중인 사장님 계실까요
💬 답변 12
식
식/4년/3억
비추합니다. 넓고 깨끗해서 계약했는데 장마철 습기차는거부터 시작해서 곱등이, 바퀴벌레 천지인줄 처음 알았습니다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이번에 계약했는데,, 벌레는 생각 못했네요,,ㅠㅠ
식
식/4년/3억
천장에 구멍 뚫린거 있으면 빨리 막으세요 ㅜㅜ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제습기는 필수겠죠,,?
식
식/4년/3억
40평 사무실이었는데 제습기 4대 돌렸습니다 장마철에는. 옷이 눅눅해져요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저도 40평인데,, ㅋㅋㅋ
생
생각하는 라이언/2년차/6천
사무실 리모델링도 하셨나요 ?? 촬영공간 어떻게 활용하셨는 지 궁금해요 !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아뇨 저는 1년계약만해서 바닥 장판만 깔았습니다 벽은 새로 페인트 해놓았더라구요. 촬영은 야외나 스튜디오, 카페로 다닐 예정이라,, 벌레랑 습기가 문제네요,,
생
생각하는 라이언/2년차/6천
곧 장마철이라 힘드시겠는데요 ㅜ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이번 여름만 잘 버텨봐야겠습니다,,ㅎㅎ 열심히 해서 내년에는 지상으로,,
생
생각하는 라이언/2년차/6천
혹시 장판 하시는데 가격 어느정도 들었는 지 공유 가능할까요 ? 저도 슬슬 구하고 싶어서 ㅎㅎ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저는 39평정도였는데 숨고에서 계산서끊고 120정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