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퇴점 후 매출 변화 없나요?
네오님 지그재그 아예 탈퇴하신건가요 아니면 미진열 하신걸까요?!
💬 답변 8
네
네오/10년차/3.8억
탈퇴했어요 퇴점! 매출 1도 변화없고 매달 500이상 수수료 갖다받친거 생각하면 열불나요
쿠
쿠쿠/3년차/5천글쓴이
양도는 따로 하시지 않앗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저희쇼핑몰인데 양도를 어캐하져? 쇼핑몰을 아예 판게 아닌데
쿠
쿠쿠/3년차/5천글쓴이
아 그렇죠? 마켓 이름을 변경해서 찜만 팔수있을수 있는지 알았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
가능은 할수도있겠네요 근데 번거롭고 귀찮을거같아서 굳이.. 양도양수 서류 엄청많아요 예전에 쇼핑몰 팔아봐서 증말 귀찮았음..
쿠
쿠쿠/3년차/5천글쓴이
그렇군요.. 저희도 지그재그 퇴점 고민하고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안해보면 해본적이 없어서 알수없어요 잠시 떨어질 각오해도 해보세여
쿠
쿠쿠/3년차/5천글쓴이
네 알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