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 둘 다 운영해야 할까요?

아기곰/3개월/준비 중 · 2025-10-02 · 🛒 쇼핑몰운영 · 답변 4
대표님들 스마트스토어 개설 3개월정도 되었는데 지금이라도 자사몰만들어서 같이 운영하기를 추천드리나욤..? 아니면 하나만 운영하는게 낫다고 보시나용? !!

💬 답변 4

식/4년/3억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 gfa운영하실거 아니시면 자사몰 추천드립니다 저도 스스에서 넘어온 케이스라.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gfa는 가격 경쟁력 있지 않는한 반응 보이기 어려운거 같아요
아기곰/3개월/준비 중글쓴이
객단가가 어느정도 있는 상품을 판매해서 가격경쟁력은 없는것같아요 ㅠ 그럼 지금이라도 자사몰 만드는게 나은거죠?
식/4년/3억
소구 포인트 잡아서 상품성 어필이 가능하신 제품이면 단가가 좀 있어도 판매되니까 자사몰로 넘어가시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좋을거 같습니다
아기곰/3개월/준비 중글쓴이
네네 감사합니다 ㅎㅎ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