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자사몰 리뷰 등록 방법 궁금해요!
카페24 자사몰 통해서 리뷰를 남기려면 고객이 구매를 하고 실제 택배사를 거쳐 카페24에서 배송 완료라는 인식이 되어야만 리뷰가 가능하다 했는데 말씀주신 내용처럼 알파리뷰는 별도의 구매 과정 없이 리뷰 등록이 가능한가요?
💬 답변 10
쇼
쇼필공
알파리뷰는 그냥 바로 매니저 리뷰등록 기능으로 그건 상관없죠 ㅎㅎ 그렇게 하는분들 많아요
기
기기/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아하..! 그래도 가라로 막 작성하면 안되겠죠?
쇼
쇼필공
그건 상관없죠 ㅎㅎ 그렇게 하는분들 많아요.
기
기기/준비중/준비중글쓴이
대박이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한달 넘게 어떻게 하지 고민했었는데 바로 해결됐네요 감사합니다 ㅠ ㅠ
쇼
쇼필공
하지만 쇼필공OS 리뷰는 100% 리얼리뷰입니다 ㅎㅎㅎㅎㅎ 화장품 회사 퇴사하고 올린글들 한번씩 보면 회사 후기에 후기 작업하러 온것인지 일을하는건지 모르겠다는 후기 많아요
피
피치/1개월차/0
매니저 리뷰라는 문구같은건 안뜨는거죵 ..!?
기
기기/준비중/준비중글쓴이
그럼 마음만 먹으면 실제 구매건수가 100건이 안되더라도 리뷰 마음만 먹으면 300개 이상 브랜드측에서 직접 작성해도 무방하다는거네용..
쇼
쇼필공
문제가 될 수 있죠 그걸 알면서 사용하는곳도 있고 알파리뷰에도 주의하라고 안내사항이 있습니다 ㅎㅎ
기
기기/준비중/준비중글쓴이
정말 조심해야겠네요 ㅎㅎ 꿀팁 정말 감사드려요!!
와우 ㅋㅋㅋㅋㅋ 진짜 처음 알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