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과 플랫폼, 반품 비율 차이 있나요?
에이블리말고 자사몰하면 취소, 반품 요청이 좀 덜한가요... 에이블리 진짜 취소 반품 많네요ㅠㅠ
💬 답변 5
쇼
쇼필공
본질적인게 해결 되어야합니다 1. 화면색상과 실제 옷 색상이 다르지 않는지? 2. 사이즈에 대한 내용이 상세페이지에 확실히 표기 되었는지 (모델은 평소 ~~입느데 이옷은~~한다)
이
이히/1년/1000글쓴이
네ㅠㅠ 롱기장인거는 롱기장이라고 좀 강조해서 써둬야겠어요 길다고 반품들어오네요
네이버결제형 하는데 2주정도걸린거같네요ㅠ 이제 킵그로우랑 알파리뷰 깔고 자사몰로 링크 보내야겟어요,,
쏠
쏠라/2년차/1.5억
저도 플랫폼이지만 아무래도 자사몰이 반품 우기기 떼쓰기가 어렵다는 인지가 있어서 비율이 적은 것 같아요 플랫폼은 플랫폼이라는 든든한 뒷배? 로 쉽게 반품하는거같고요
이
이히/1년/1000글쓴이
그쵸.. 플랫폼은 신청하기도 편리하니까... ㅠㅠ 고객들 리뷰도 문제네요.. 안좋은 후기 그냥 막 달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