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직원 급여 관리 방법?

테오/8년차/2.5억 · 2026-04-24 · 🛒 쇼핑몰운영 · 답변 0
안녕하세요! 직원급여관리 그랜터로 하시나요? 아니면 엑셀정리 하시나요~? 현재는 따로 관리 안하고 그냥 필요할때 이체내역으로 확인중인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관리하시나 궁금해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