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원급여관리 그랜터로 하시나요? 아니면 엑셀정리 하시나요~? 현재는 따로 관리 안하고 그냥 필요할때 이체내역으로 확인중인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관리하시나 궁금해서요!
질문직원 급여 관리 방법?테오/8년차/2.5억 · 2026-04-24 · 🛒 쇼핑몰운영 · 답변 0안녕하세요! 직원급여관리 그랜터로 하시나요? 아니면 엑셀정리 하시나요~? 현재는 따로 관리 안하고 그냥 필요할때 이체내역으로 확인중인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관리하시나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