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카페24PRO 사용하면 자사몰 만들어주고 운영까지 해준다고 하는데 맞을까요?? 25년까지는 우선 무료라는 것 같은데 그러면 따로 디자인 구매하거나 그런 것 없이 PRO로 바로 시작하면 훨신 간편하게 시작이 될 것 같은데,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 후기 들어볼 수 있을까요?? 처음인지라 모르는게 참 많네요 흑 ㅜ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