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 잘 쓰고 계신가요?
채널톡 쓰시는분 계신가요
💬 답변 6
쇼
쇼필공
채널톡은 최고의 마케팅 툴입니다. 마케팅 그 이상 최고의 고객경험을 선물할 수있는
멸
멸공/10년차/2.5억
저도 채널톡 다루는 방법도 좀 알고 싶네요! 재구매율과 신상 프로모션 같은걸 하고 싶은데 어렵네요
잏
잏팡팡 / 3년차 / 3억
채널톡 잘 사용하세요 쇼필공님? 일단 불편한 점이 저는 한 둘이 아니어서 우선 ㅇㅇ184 이런 식으로 이름이 되어있어서 채널응대하는데 굉장한 리소스가 들고 그만큼 채팅수가 많아져 가격이 너무비싸 저는 월에 60만원 정도내다가 솔직히 카카오톡 채널로도 충분히 CRM할 수 있다고생각돼서 채널톡쓰다가 포기했는데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알면 저도 다시 사용하고 싶긴하네요 인스타그램 통해서도 되지 않을까해서요
구
구구/14년/5억
저도동감.. 저도...그래서 채널톡 쓰다가 안써요 ㅠ 잘사용하시니깐 효율이좋으신거같긴해요 채널톡 담당자한테 교육받아도 '잘사용하면좋다' 이말뜻을 솔직히 모르고 경험을 못해본것도있고 교육자체도.. 그닥...이었던거같아요 저는 채널톡 말고 다른거이용중이긴해요 채널톡은 그 상담건수대비해서 메세지비용이 건당드는걸로알고있긴해서 그 자동메시지 응답자체도 부담이였어서
쇼
쇼필공
채널톡 잘사용하면 상담으로도 전환 만들수 있습니다 그걸 데이터로도 볼 수 있고 마케팅 메세지 -> 상담유입 고객여정에 맞게 메세지 세팅하고 예를들어 고객이 00코트를 고민하고 있다 -> 해당페이지에서 n분 이상 머문다 오프라인 매장이라고 생각하시면 고객이 옷 이것저것 보고있는데 직원이가서 붙어서 설명해주는게 가능하죠 채널톡은 그게 가능합니다 장바구니 담았다? 안산다?
구
구구/14년/5억
아... 그런거는 저는 채널톡 말고 다른거이용중이긴해요 채널톡은 그 상담건수대비해서 메세지비용이 건당드는걸로알고있긴해서 그 자동메시지 응답자체도 부담이였어서 https://www.prepe.co.kr/ vat포함 66000원이네요 저렴한게많더라구요 채널톡이외로생각하면 개개인적으로 쓰면 채널톡보단싸게쓸수잇어요 다만 여러군대에서관리해야된다는점 캐널톡대신 카나나이용하고있기도하고 채널톡=기능다방면으로나누면 채널톡에서이루어지는 기능들 충분히 다 사용하능 장점:채널톡한군대서 세팅하고관리하기수월함 단점:관리erp가여러개다보니 좀 번거로움 총합:한번세팅해두면 채널톡이랑똑같이 싼비용에 이용가능 전뭐 개인적으로 요렇게 생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