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우체국 사무실 이용해보신 분 계세요?

구구/14년/5억 · 2025-11-06 · 📦 물류·발송 · 답변 2
cj는 사기업이라 시세대비 똑같고 그래서 우체국 사무실을 이용하는거에요

💬 답변 2

구구/14년/5억글쓴이
조건은 12개월또는 6개월 월세 선납 실평수 100평에 6개월 뭐 400만or300만 뭐이렇던데요 나라건물이라서 노는거라 그렇게 굴리는걸로알고있어요 그래서 우체국으로 많이쓰더라구요 부산지역은 100도 싼거에요... 가격은 좋을거에요 수도권은 우체국에서 자리절대안내줘서..ㅋ 우체국도 시간 조율하면 다 맞춰주시던데 보통 집하소에 9시에 는 차가들어가야 배송이 이루어지니깐 사기업들도 보통 7시에는 끝내요 물건7시까지실어서 집하소이동하면 8시정도라 8시부터 물건 내려야하니 이동하고오면 혜택더 좋아지긴하더라구요 저도 한군대서만 7년하고 요즘은 옮겨타고다니는데 진작할껄 싶었어요 저도 사업은 신뢰라생각해서 힘들어도 의리지키면서갔는데.. 이말이정답이더라구요.. 의리는 개뿔.. 그냥 사업은 장사니.. 장사치로 생각해야되요 내가 이윤이되냐 안되냐에 따라 달라지는거같아요 저희는 아직 대기업이아니잖아요..
멸공/10년차/2.5억
와 진짜 저렴하긴 하네요 저도 우체국..시간때문에 고려하고 있어서 그쳐 근데 우체국이 더싸긴 하네요 ㅎㅎ 저희가 받은 견적은 100평에 100으로 받아서 거기서 건수 많아지면 더 줄여준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늦어도 7시 안으로는 끈어달라고 하더라구요.. 공무원들이라고 퇴근해야한다도 그래도 소장님 배신 안하고 오래 거래하니 혜택도 있고 좋으네요.. 너무 착하게 살아도 바보가 되는군요 그렇죠..구구님은 여성복이시죠? 그래두 ..평균 10억대면 소기업은 아닌듯합니다 .. 부럽네요 ㅜㅜ 분발할게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