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이용중이신 대표님들 혹시 반품건 처리할 때 사용 적립금 차감 환불, 반품 시 무배조건미달로 배송비 부과 << 이런 것들 매번 확인하고 반품처리하시나요?? 요거 자동 설정 기능이 없는 것 같은데 다른 분들도 매번 확인하고 체크하시는지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