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비 3000원 이상이면 어떻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혹시 택배보내실때 겨울이라 아우터류가 많아서 크기가 좀 커지긴했는데 이 경우에 택배비가 3천원이상으로 너무 커져서여.. 여기계신 대표님들은 혹시 ㅠ 계약요금 3000원 선에서 보내시는지.. 아니면 부피에따라 증액된 금액으로 보내시는지 궁금해여ㅠㅠ
💬 답변 9
승
승/1년차/7000베스트
사이즈따라 증액된걸로보내는데 박스가 그렇게큰가요?
나
나나/ 2년차/9천
저두 아우터는 100~200원정도 더붙더라구여!
어
어피치/1년차/2000글쓴이
봉투인데 .. 크기가 여름때보다 더 커져서요 !
나
나나/ 2년차/9천
네네 정상이에요 사이즈 크면 벨트에서 분류할때 사이즈체크 된다고하더라구여
어
어피치/1년차/2000글쓴이
극소가 2990 원 소 3480원 중 4370원 이렇게 붙어서 좀 많이붙어서 여쭤봣어여ㅜㅜ
나
나나/ 2년차/9천
택배 월 건수얼마안되셔서 그런걸꺼에요 ㅜㅜ 근데 그럴거면 택배사말구 편의점이 더 싸실건데..
어
어피치/1년차/2000글쓴이
편의점을 가기엔 넘 멀어서ㅜㅜ.. 한달에 100건 좀 넘는 수준이거든여ㅜㅜ
존
존버중/3년/비공개
기본 4500원씩하는거같아요 거기에 뭐 택달고어쩌고하다보면 5천원넘더라고요
나
나나/ 2년차/9천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하면 2800~3400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