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업셀이나 CRM 어떻게 활용하세요?
요거 사용하고 계신가요??! 알파업셀이나 CRM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욧!
💬 답변 4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알파업셀이랑 친구톡이랑 기능이 비슷한 건가여.?
쇼
쇼필공
저는 하고있지는 않습니다~ 다 해봤었는데 큰 성과는 없었습니다. 결국에 고객은 가격할인 때문에 사는 것 보다 그냥 저옷이 예뻐서 마음에 들어서 사는게 커서 장바구니 담았을때 구매 안할시 보내는 crm 정도만 하고 있어요.
잏
잏팡팡 / 3년차 / 3억글쓴이
따로 CRM은 어떻게 하고 계세요?! 어떤 툴 사용하시나요?
쇼
쇼필공
CRM 마케팅 툴 자동화로 해둔건 데이터라이즈에 있는 장바구니 담은 상품 구매안할시 쿠폰주기 하나만 하고 있어요. 왜? 데이터라이즈냐 다른 CRM툴은 장바구니 담은 상품이 어떤것인지 이미지로 보여주질 않아요 그냥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겨있네요! 쿠폰 드릴게요< 라고 나가는데 데이터라이즈는 장바구니에 있는 상품을 이미지로 자동으로 가져와서 보여주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이 인지할때 그냥 글 보다는 담은 상품을 보여주고 장바구니에있다! 라고 하는게 더 효과적이여서 비싼 돈주고 데이터라이즈 쓰고있습니다. 나머진 거의다 휴먼터치 crm 하고있어요. 휴먼터치 (사람이 직접 메세지 보내고 전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