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은 카카오 모먼트로만 진행하시나요?
@쇼필공 대표님 ! 혹시 CRM은 전부 카카오 모먼트로만 진행하시나요? 카페24앱은 따로 안쓰실까요?
💬 답변 7
쇼
쇼필공베스트
솔라피로 하시는게 가장 편하실거에요. 솔라피에는 다있어요. 카페24는 카카오 친구 보내기 기능이 아직 정확하게 발송이 되는것 같지 않더라구요.
하
하트/3년차/5천만원글쓴이
데이터 라이즈를 써야하나 고민했내요 ㅠㅠ
쇼
쇼필공
데이터라이즈는 자동화기능이라 좀편하긴한데 장바구니 쿠폰이렇게 상품마다 세팅하는게 데이터라이즈는 저는 쓰는기능이 별로없어요. 장바구니 담았을때 리마인드 메세지.
하
하트/3년차/5천만원글쓴이
아하 그렇구나 ..
쇼
쇼필공
장바구니 10만원 이상 담으면 쿠폰 메세지. 데이터라이즈껄 쓰는이유는 데이터라이즈가 이미지도 같이 띄워서 보내줘서 그것때문에써요.
하
하트/3년차/5천만원글쓴이
아아 둘다쓰시는건가요?
쇼
쇼필공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