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선배님들께 여쭤볼게있는데 카페24 사용중인데 구매 후에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메시지가 갈수있게 할수가있을까요? 예를들어 구매후 30일이 지나면 자동 메시지발송. 이런식으로요! 만약 시스템이 없어서 수동으로 보낼경우엔 카카오채널 친구추가를 안한 고객에게는 보통 문자로 발송하시는지 궁금합니당! 연락처 등록해서 개인 카카오톡으로 보내야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