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후 구매 안 하는 이유가 뭘까요?
혹시 회원가입하고 쿠폰등록까지(카톡쿠폰 번거로움) 도 하고 구매까지는 안하시는 고객분들우 이유가 뭘까요? 꽤비율이 높아서 개선할 방법이 있을까요?
💬 답변 2
승
승/1년차/7000글쓴이
사업초기에는 구매자체가 적었지만 회원가입은 거의 무조건 구매여서(아니면 네이버페이) 제가 놓치고 있는게 있나해서요ㅠ
쇼
쇼필공
스킨보다 중요한건 구매하는데 간편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1. 결제수단 다양한지 2. 회원가입 간단한지 3. 실제로 구매 여정까지 큰 장애물이 없는지 테스트 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