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에서 킵그로우 유료결제해야 할 이유가 있나요?
대표님들 카페24에서 네이버/카카오 로그인 무료로 사용중인데 킵그로우를 유료결제해야할 이유가 crm 마케팅때문인가요?
💬 답변 8
더
더파머고/5년차/5000
저도 알파푸시에서 무료로 쓰는데 그거랑 킵그로우랑 다른가요?? 킵그로우 한 1년쓰다 바꿨는데 잘모르겠어서요
쇼
쇼필공
킵그로우 상세페이지 들어가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당ㅎㅎ 타사랑 비교한 상세페이지가 있어요
라
라리언 / 1년 / 5,000
추가로 UI적인 부분에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카페 24에서 제공하는 기본 UI는 가입전환에 적절하진 않아 보이더라고요. 저는 킵그로우는 안쓰고, 킵그로우와 동일한 UI로 개발해서 따로 쓰고 있습니다.
하
하트/5개월/700글쓴이
아하 감사합니다 방금 보고왔는데 혹시 basic이랑 standard 중에는 어떤거 추천하실까요?
UI 때문이라면 매월 요금 내는 것보다 라리언님처럼 직접 개발해서 쓰는게 나을까요? 의뢰시에 대략적인 비용 알 수 있을까요!?
라
라리언 / 1년 / 5,000
사실..저희는 메인페이지, 상품상세페이지 들어가면 팝업도 띄우고 있어요. 그래서 킵그로우 안쓰고 있습니다
쇼
쇼필공
의뢰는 크몽쪽으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라
라리언 / 1년 / 5,000
저도 비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