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혹시 아직도 페이크퍼 판매중이신 분들있나요? 세일하려고 하는데 폭스퍼가 아무래도 마진절대값이 높은데, 계절 변화로인해 판매가 더뎌져서, 드랍 하는김에 시즌오프 세일 진행하려고합니다.. 현재 20만원 중반대는 10만원 후반대로 혹시 이정도로 세일을 때리면 브랜드벨류에 영향을 끼칠까요 ?ㅜㅜ 객간가가 좀 있어서 ㅠㅠ 여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