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풀필먼트 추천하시나요?

긁적이는 춘식이/5개월차/6,000 · 2025-11-10 · 📦 물류·발송 · 답변 8
혹시 풀필먼트 추천하시나용?

💬 답변 8

쇼필공
풀필 초반에는 추천 매출 3~4천 이상부터는 비추천!
긁적이는 춘식이/5개월차/6,000글쓴이
지금 계약한곳이 실수가 많고 소통이 느린데 혹시 업체 추천도 가능할까요..
쇼필공
저는 풀필을 안써봤습니다
네오씨/7년/5천
왜 3-4천이상이면 비추인가요??
쇼필공
쇼핑몰마다 다르겠지만 일정 매출 이상이면 직접 배송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근데 또 내가 인력관리에 자신이 없으시면 풀필로 레버지리 하셔도 좋아요!
긁적이는 춘식이/5개월차/6,000글쓴이
사입삼촌이 못오는 지방 (택배로 받아야함+1일씩 더 소요) 같은경우도 3-4천 이상부터는 직접배송이 나을까요?!
쇼필공
택배로 받아야 한다면 비용이 너무 커질 것 같아 풀필이 낫지 않을까요? 나중에 3~4천 됐을때 풀필때 vs 아닐때 비교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긁적이는 춘식이/5개월차/6,000글쓴이
감사합니당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