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빗 풀필먼트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대표님들 혹시 올빗 풀필먼트 사용하고 계신분 계신가요 ? 지방이라 가격이 괜찮은것같아서 사용 고민중이여서요~!~! 노트북사용 안해도 폰으로도 쉽게 사입이나 배송접수 편할까용?
💬 답변 8
남
남쇼/1년미만/천베스트
진짜 별로예여…올빗
피
피치/한달차글쓴이
혹시 어떤점이 별로인지 알수있을까요..? ㅠ
3pl 괜찮은곳 있을까요 ?
이
이히/1년/1000
저도 별로 ㅠㅠ 동대문픽업에서 저~~~ 밑에까지 내려갔다가 출발하느라 오래걸려요
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
올빗 너무 비쌉니다..
제
제이/1년차/2000
..공감합니다
피
피치/한달차글쓴이
엔셀은 괜찮나요 ?! 올빗안하길 잘했네요..감사합니다
두
두부/6갤차/1.5천
헐 다들 그럼 3pl 어디 쓰시나요? 저 올빗쓰는데 진짜 넘 비싸긴해요ㅠㅠ cs도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