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3PL 이용해보신 분들, 어떠세요?

낑깡/2년차/5000 · 2026-03-16 · 📦 물류·발송 · 답변 3
3pl 이용한지 보름됐는데 기대한 것 만큼 좋지는 않은 것 같아요. 오늘은 택배로 샘플 이동하는데 60만원어치 분실되어서 오전부터 기겁하는 줄 알았네요... 장단점이 있겠지만 ㅠㅠ 제가 너무 기대했나봅니다... 자체 물류는 또 사람 뽑고 교육하는 부분에 있어서 스트레스가 있겠지만 너무 갈등되네요!!

💬 답변 3

낑깡/2년차/5000글쓴이
그리고 오랜만에 쇼만마 칼럼 보는데 딱 제 매출정도 될 때 3pl쓰는 건 별로 추천 안 한다는 글을 봐서 마음이 너무 싱숭생숭해요 ㅋㅋㅋ 팔랑귀...🥲
(
(해결사)히피/1년/8천
3pl 정말 정말 후회스러워요 ㅎ ..
듀듀/5개월차/1천6백
혹시 칼럼 공유해주실 수 잇으신가용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