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리티 자사몰 모바일과 웹버전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쇼필공님 클라리티 자사몰 모바일이랑 웹버전 따로 만들어야하는건가요?
💬 답변 5
테
테오/8년차/2.5억베스트
모바일이랑 웹이랑 따로 코드 넣어줘야됩니다!
저도 방금 코드 넣고 했는데, 레코딩메뉴만 보여도 대단한 프로그램이네요 고객이 보고 있는 화면 그대로 레코딩되네요 활용도 엄청 높을듯 해요
가
가나/1년미만/400글쓴이
혹시 트리거 코드 위 사진처럼 하셨나요? 이거 쉽지 않네요 📷사진(19:52)
테
테오/8년차/2.5억
📷사진(19:54)
이거 <head> 안에 넣어줬어요 코드
chat gpt한테 화면 캡쳐해서 보여주면서 알려달라고 하시면 잘알려줘요
위치도 체크받구요!
가
가나/1년미만/400글쓴이
헉 그렇군요ㅜㅜ 꿀팁 감사합니다!!
쇼
쇼필공
제가 따로 영상으로 만들려고 헀는데 테오님
굿입니다
클레리티 사용해보시니까 어떤 결과를 보셨나요 테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