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지방 배송비와 삼촌 이용료 적정한가요?

무지/1년차/준비중 · 2025-12-11 · 📦 물류·발송 · 답변 0
지방이신 분들 .. 건당 삼촌 얼마에 이용하시나요? 이번에 배송비 5천원에 건당 2천원으로 올린다고 하시는데 적정한 가격인지 감이 잘 안오네용 아무래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한두건 받을 때가 많은데 부담이 되서요 ㅠ 지방은 감당해야할까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