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신 분들 .. 건당 삼촌 얼마에 이용하시나요? 이번에 배송비 5천원에 건당 2천원으로 올린다고 하시는데 적정한 가격인지 감이 잘 안오네용 아무래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한두건 받을 때가 많은데 부담이 되서요 ㅠ 지방은 감당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