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봉투 어디서 사시나요?
원래 샀던 택배봉투 ㅜ ㅜ 품절이네용🥹 혹시 다들 어디서 사시나요 대표님들 ㅜㅜ 반년치 미리 사둬야겠어요•••
💬 답변 7
ㄱ
ㄱㄱ/2년차/2000베스트
저는 동대문에서 사고있습니다.. 그나마 여기는 물량이 있더라고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저는박스몰이용해요
쇼
쇼핑몰/1년차/800만
방산시장 여기한번 전화해보세요 저도 그저께가서 종류별로 2000장정도 사왓어요 📷사진(22:27)
소
소금/2개월/200글쓴이
택배로도 받을 수 있으려나요 ?! ㅠ ㅠ 부산이라🥲🥲
쇼
쇼핑몰/1년차/800만
네 택배로 가능해요! 저도 가끔 많으면 택배로 받아요
소
소금/2개월/200글쓴이
와 감사합니다 ! 내일 전화 해봐야겠어요 !!!! 🥹🙏🏻
쇼
쇼핑몰/1년차/800만
근데 박스몰이 더 싸긴하네요 ;; 저도 하나 배워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