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플랫폼 입점 언제 고려해야 할까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4-10 · 🛒 쇼핑몰운영 · 답변 7
대표님들 보통 자사몰 매출어느정도 나와야 플랫폼 입점 고려하는게 좋을까요?

💬 답변 7

쇼필공
플랫폼 입점은 내가 그 시장에서 고객 뻈어 올 수 있을때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특정 카테고리 내에서 top10 안에 들수 있을때 추천드려요. 예를들어 와이드팬츠 에서 내가 10등안에 들수 있다면 가격, 사진, 상세페이지가 top 10안에 드는 애보다 내가 더 잘 할 수 있으면 들어가는거죠.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사실 플랫폼에서 고객뺏기는 공격적인 기획전과 광고비 플레이 같은데 이런 10위 내 진입같은것도 기획전과 광고비로 나오는것 같아서요 특히 지그재그. 랭킹의 상품들이 가격이 저렴할뿐 사진 퀄리티는 대단하지 않은게 많더라구요.
쇼필공
중국사입 했는데 자사몰에서 재고회전 잘 되면 들어가도 될 것 같아요. 근데 대표님은 직잭은 어떠신가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흰 직잭빠지구 안하는데 매출은 매월 늘고있습니다. 이번달이 저번달보다 잘되는것 같아요 ㅜㅜ 직잭 플레이 하는 법을 모르겠어서 ㅠㅠ
쇼필공
저가 상품은 아니니까 직잭을 들어가셔도 좋지않을까여 ㅋㅋ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얼마정도 매출내고 광고비 얼마정도 쓸지 각오하고 들어가볼까 싶어서 플랫폼 플레이하시는분들이 저는 신기해요. 어떻게하시는건지.. 에이블리는 쉬운데 특히 지그재그는 … 팁 주실 대표님들..
쇼필공
구인 하실 때 직잭 md 하셨던 사람을 어차피 플랫폼 하면 관리하는 인력이 필요하긴해서.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