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에이블리 양도 어떻게 하나요?

춘식이/2년차/7000 · 2026-04-16 · 🛒 쇼핑몰운영 · 답변 4
혹시 에이블리 양도에 관해 아시는분 계실까요??

💬 답변 4

소금/2개월/200베스트
저 에이블리 양도받고 양도했어요 •• !
춘식이/1년차/1500
에이블리 양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소금/2개월/200
셀러오션에서 했어요 ! 저는 어렵지는 않고 거의 바로 진행했습니당
춘식이/2년차/7000글쓴이
양도 어렵나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