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로켓그로스 택배 박스로 보내야 하나요?사과/5년/20억 · 2026-05-26 · 📦 물류·발송 · 답변 4로켓그로스 하시는 대표님들 꼭 박스로 택배 보내야하나요?💬 답변 4죠죠르디 / 3년 / 2억베스트아뇨~ 박스아니어도 됩니다 제한은 없는 것으로 알아요~사사과/5년/20억글쓴이대봉에 포장해서 보내도 되나요?죠죠르디 / 3년 / 2억제한은 없는 것으로 알아요~사사과/5년/20억글쓴이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