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을 카톡으로만 설정해도 문제 없을까요?
저는 기존에 회원가입 네이버,카톡 2개였는데 앞으로는 카톡으로만 받으려고 이렇게 바꿨는데 문제되는 부분은 없겠죠?.. 회원가입 : 카톡만 설정 (신규는 카톡만 받을예정) 로그인 : 카톡,네이버 기존 유지 ( 기존 네이버 가입자 로그인 가능 ) 혹시 제가 생각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는건지 대표님들께 여쭤봅니다!
💬 답변 1
쿠
쿠쿠/3년차/5천베스트
공지사항에 추가로 간단하게 안내해놓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