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회원가입을 카톡으로만 설정해도 문제 없을까요?

모찌/6개월/1억 · 2026-01-28 · 🛒 쇼핑몰운영 · 답변 1
저는 기존에 회원가입 네이버,카톡 2개였는데 앞으로는 카톡으로만 받으려고 이렇게 바꿨는데 문제되는 부분은 없겠죠?.. 회원가입 : 카톡만 설정 (신규는 카톡만 받을예정) 로그인 : 카톡,네이버 기존 유지 ( 기존 네이버 가입자 로그인 가능 ) 혹시 제가 생각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는건지 대표님들께 여쭤봅니다!

💬 답변 1

쿠쿠/3년차/5천베스트
공지사항에 추가로 간단하게 안내해놓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