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메인으로 하시는 분 계신가요?
혹시 에이블리 메인으로 하시는 분 계실까요??
💬 답변 6
제
제니/15년/8억베스트
저희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ㅇ
ㅇㅇ/4년차/7천글쓴이
실례가 안 된다면 혹시 자사몰 운영은 안 하세요?
제
제니/15년/8억
네 안하고 있습니다
사실 해야하는게 맞으나 못하고 있어요
ㅇ
ㅇㅇ/4년차/7천글쓴이
그러시군요.. 그럼 메인 광고도 에이블리로 진행 하시겠네요!
제
제니/15년/8억
네 맞아요 주력이 에블이라 에블에 집중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