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에이블리 메인으로 하시는 분 계신가요?

ㅇㅇ/4년차/7천 · 2026-05-31 · 🛒 쇼핑몰운영 · 답변 6
혹시 에이블리 메인으로 하시는 분 계실까요??

💬 답변 6

제니/15년/8억베스트
저희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ㅇㅇ/4년차/7천글쓴이
실례가 안 된다면 혹시 자사몰 운영은 안 하세요?
제니/15년/8억
네 안하고 있습니다
사실 해야하는게 맞으나 못하고 있어요
ㅇㅇ/4년차/7천글쓴이
그러시군요.. 그럼 메인 광고도 에이블리로 진행 하시겠네요!
제니/15년/8억
네 맞아요 주력이 에블이라 에블에 집중하고 있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