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박스히어로 재고관리 프로그램 사용 후기 궁금해요

초롱초롱 네오/6개월차/3000 · 2025-10-06 · 🛒 쇼핑몰운영 · 답변 5
안녕하세요 쇼핑몰 운영한지 3개월차된 초보입니다.. 저는 키위스냅을 통해서 상세페이지를 만들어서 업로드하는데요 (에이블리, 지그재그, 스스) 점점 상품수가 많아지면서 재고관리나 오배송 문제가 조금씩 생기면서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사방넷을 알아봤는데 상품 업로드도 사방넷으로 해야하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지금 사용하는 키위스냅이 시간 절약도 되고 편해서 상페는 키위스냅으로 올리고 싶어서 셀메이트, 이지어드민을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고민 되더라구요ㅠㅠ 월사용요금이 꽤 부담이라,, 그러던 와중에 박스히어로라는걸 알게되었는데 혹시 이 프로그램 사용하시는 대표님들 계실까요? 아무래도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제가 사용하려는 재고관리만 사용할수있어서 괜찮은것같은데 사용후기를 많이 본적이 없어서 단톡 방에 여쭙습니다...

💬 답변 5

버킨/3년차/4억베스트
저 박스히어로 이용합니다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핸드폰으로 재고 처리 출고처리도 다되고
곰돌이/10년/1억1000
박스히어로 스큐 많아도 편한가요? 끼페24 재고 연동도 될까요?
버킨/3년차/4억
스큐 많아서 오히려 편하더라고요 저희는 1000개 정도 됩니다. api도 개방해놔서 저희는 슬랙 같은 메신저에도 연동했습니다. 될거같아요 카페24도 엄청 좋더라고요 저희는 창고도 많고 직원들도 ui가 직관적이라 쓰기 편해하고요 효율 생각하면 월 2-3만원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곰돌이/10년/1억1000
이지어드민,이지체인 사용중인데 60만원대라 박히 검토해봐야겠어요.
쇼필공
저는 셀메이트를 이용하고 있어서 박스히어로는 처음 들어보네요! 재고연동 프로그램이 비싸도 그만큼 시간을 아껴주기 때문에 건수 30건 이상 되시면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