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 내상품 없어졌는데 어떻게 관리하세요?
대표님들 신마 내상품없어졌는데 다들 관리 어떻게 하세요?
💬 답변 5
이
이사라/3년차/4천
그래서 너무 불편해요 ,, 신마는 왜 갈수록 불편하게 개선을 하는걸까요 ,,
참
참새/5개월/1500
ㅋㅋ,, 월 3만원 구독하게 만드려고 .. ㅡㅡ
날
날것/1년차/1000글쓴이
다들 구독하셨나요 ?
참
참새/5개월/1500
저는 안하려구요
이
이사라/3년차/4천
구독도 결국 했어요 ,,근데 갈수록 서비스가 불편해지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