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맥북 네오 성능으로 쇼핑몰 운영 괜찮을까요?

권투하는 무지/준비중 · 2026-03-08 · 🛒 쇼핑몰운영 · 답변 4
사장님들 쇼핑몰 운영하는데에는 이번에 새로나온 맥북 네오 성능정도면 무리없을까요? 컴알못이라 여쭤봅니다..

💬 답변 4

웅이 /쇼핑몰 /2계월차 매출2억
자도 맥북 네오 구매 해볼까 하고 있아요 보니까 맥북 이번 나온 네오가 기능이 있을껀 다 있더라고요 A18칩에 영상 편집이랑 다 가능하고 콘센트 없이도 16시간 사용 가능하니까 그리고 지문인식이랑 다 되고 C타입단자 두개 들어가고 터치 아이디랑 미러링이랑 다 된다 하더라고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아직 스팩을 보진 못했는데 m4도 충분히 차고 넘치는데 2시간 이상 사용하실거면 인치 차이가 크지 않더라도 15인치로 추천드려요.
제가 m4 맥북에어를 써봤는데 휴대폰이랑 비슷하다 생각하고 쓰시면 되는거라 너무 좋습니다.
ai 활용 잘하시고 그런거라면 전 돈을 조금 더 충전하셔서 m5 모델 가시길 권하긴합니다만 섬세 작업 안하시고 재고 관리나 배송 정도, 간단 수정 정도면 네오도 차고 넘치는 스팩이긴 할겁니다 :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