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 이용 시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3pl 한건당 평균 얼마정로 이용하셨을까요...!
💬 답변 5
춘
춘식이/2년/1억베스트
극소일때 부가세 제외하고 1910원에 패킹비, 복수상품비는 따로 냈어요
또
또릉/3년차/3천글쓴이
배송비는 따로시져~? 배송비 포함해서 평균 5000~5200원정도 나오는데 괜찮은건가 궁금해서요
춘
춘식이/2년/1억
의류전문이면 검품비포함이니까 단가가 올라가긴하는데 일반의류인가요? 부가세 포함인가요? 검수, 정밀검수, 스팀비, 행택, 택제거 이런것도 다 포함인가요? 저희는 의류전문업체에서는 1000건기준으로 계약을 했어서 검품 뭐 이런거 다 들어갔을때 4000원 안쪽으로 기억해요. 동대문에서 떼오는건 아니고 중국에서 사입했구요
또
또릉/3년차/3천글쓴이
그러시군뇨.. 수량이 1000건까지 안되서그런지 동대문사입 의류이고 정밀검수만 하고 (행텍이나 스팀x ) 소통은 잘되는데 관리비라는게 따로있고 재고관리프로그램비 반품비도 있어서 비싸게 느껴지네요 저도 정말 편하긴한데..
춘
춘식이/2년/1억
그냥 이건 제 생각인데 직원을 쓰는것보다 맡기는게 돈이 덜 들때 하면 좋은 것 같아요. 이건 판매 마진에 따라 다를것 같아요. 저는 자체물류하다가 직원관리 귀찮음 + 체력이슈로 그냥 맡겼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물류 안하면 사무실이 평화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