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자사몰 유입이 적은데 로보MD 사용해야 할까요?

네오씨/7년/5천 · 2025-11-21 · 🛒 쇼핑몰운영 · 답변 3
쇼필공님 질문 드립니다! 현재 알파 리뷰 앱 구독 중이고 데이터 라이즈는 중단한 상태인데 로보MD 사용 여부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자사몰 유입이 몇이상인 경우 로보md 이용을 추천드리나요? 유입이 적어서.. 로보md를 사용 안하는 경우 어떤게 다른지.. 뭔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24 진열이 이상하다 느끼긴했는데 이게 맞는지.. 저만 그런건지 해서요)

💬 답변 3

쇼필공베스트
로보앰디 편리한 점은 진열 하기 편해요 1. 내가 원하는 알고리즘으로 진열 자동화 가능 2. 직접 진열시에도 편리 함 왜? 카드형식으로 이미지를 보여주고 조회수 구매전환률 1주일간(기간설정가능) 판매금액 주문수 이런 정보를 보여줍니다 로보앰디는 쇼필공과 협업중이라 신청하시고 게시판에 쇼필공 통해 가입 한다고 남겨주시면 한달 무료 가능하세요!
네오씨/7년/5천글쓴이
이건 이미 만료돼서 구독을 하냐마냐 고민중에 있었거든요! 자사몰 유입이 하루에 200언저리라 ..... 유입시키는게 아직 참 어렵네요🥲
카드형식으로 이미지를 보여주고 > 이거는 로보md 내 화면 말씀하시는거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