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택배로 교환·반품 어떻게 하세요?
대표님들! 여쭤볼게 있습니다! 아직 물량이 많지 않아서 편의점 택배로 시작하려하는데, 교환 및 반품이 생기면 고객이 직접 저희쪽으로 보내야하는 방법 밖에 없나요? ㅜㅜ 택배사 끼면 알아서 회수해주는데 편의점은 그게 안되는거 같아서요,,,ㅠㅠ
💬 답변 2
짱
짱아/5년차/6천베스트
로지아이 방문택배 쓰세야
춘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오!! 감사합니다!! 로지아이 통해서 편의점 택배하면 반품 회수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