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주 사무실로 운영하고 계시는분 있으실까요?? 이번년도에 비상주로해서 사업자만 내둔 상태인데 요즘 비상주 단속이 심하다구해서 상주로 옮길까 고민이에요 ㅠㅠ
의견비상주 사무실 운영, 괜찮을까요?요시유/준비중/준비중 · 2025-12-28 · 🛒 쇼핑몰운영 · 답변 1비상주 사무실로 운영하고 계시는분 있으실까요?? 이번년도에 비상주로해서 사업자만 내둔 상태인데 요즘 비상주 단속이 심하다구해서 상주로 옮길까 고민이에요 ㅠㅠ💬 답변 1참참새/5개월/1500어떻게 단속이 심한가요?? 구청에서도 다 알고 내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