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 가격 괜찮은 편인가요?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 제가 3PL을 부가세포함 건당 (합포장 미포함)4400원에 이용하고있는데 가격 괜찮은편일까요?! 아니면 더 저렴한곳이 있을까요? ㅠㅠ
💬 답변 2
별
별/2년차/4천베스트
재고 보관비가 없으면 저렴한거 같고 보관비가 있으면 감당불가능일거 같아요. 물류비는 인건비 포함 매출의 7%선이 적당한거 같습니다
웃
웃자20년4억
택비1800부가세포함에 나가는데 포장인건비생각하면 엄청싼거죠 저는 물건성격상 외주 못맏기니 안되서요 참고로 포장직290한명. 220한명 쓰네요 여기에 점심 사대. 생각하면 본인업종이 3피엘 할수 있다에 감사해야죠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