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상품 관리 어떻게 하세요?
직접 물류팀 꾸려서 하시는 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불량이 나올때마다 한쪽 공간에 스티커 붙여서 빼두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와르르 쌓이니 거래처별로 분류해서 보내는게 일이더라고요. 두번씩 체크하는 것 같구요 ㅠ 불량은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 답변 2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베스트
한쪽 테이블, 박스에 모아두다보니 구겨지고 먼지 쌓이고 상태가 안좋구요. 매일 불량 올리지 않고 모아서 보내니 더 관리가 안되는데 꿀팁이 있을까요?🥲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저희도 이렇게 운영하고 있어요 대신 매주 수요일 불량 및 반품 올리는걸로 해서 계속 쌓이는건 방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