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필먼트 사용 시 발송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쇼핑몰을 시작하게되어 풀필먼트를 처음 써보는데요!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인데 발송처리는 풀필먼트 측에서 택배사에 물건을 보냈을때 하는게 맞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맂니다ㅠㅠ
💬 답변 2
참
참새/5개월/1500베스트
풀필쓰시면 자동으로 넘어갈텐데요!
뭉
뭉치/준비중글쓴이
아 그렁가요??? 풀필먼트의 택배사를 스마트스토어에 등록해놨으면 따로 발송처리를 안해도 되는건가요??ㅠㅠㅠ🙏🙏🙏